본문 바로가기
이소장ㅣ타일시공

2017.10.26.목요일_기공들의 레이스에 죽어나는 건 나다!

by ☆★# 2017. 10. 26.

기공형님과 동생형님을 전담으로 데모도를 하는 날.

'오늘은 2층 화장실 즈음에서 마무리가 되겠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난데없이 동생형님의 망치 땅땅땅 소리가 심상치가 않았다. 동생 형님이 속도를 내니, 기공형님도 덩달아 속도를 냈다. "오늘 좀 달리시네요?"라고 말을 건네니 웃으시면서 "한번 달려볼까~?" 하신다. 얼라리요? 속도가 장난이 아니다. 속도를 쭉쭉 내시니 4층까지를 왔다갔다하는 내 다리가 따라가지를 못할 것만 같다. 


두 형님의 레이스 속에서 죽어나는 내 몸ㅋㅋ

열심히 데모도 하고 왔다.

끝.

반응형